본문 바로가기
건강

아스타잔틴 6개월 복용 후기

by 티르 블루 2021. 9. 20.

 

 

내돈내산 복용 후기

 

★ 효능 효과 ★

 

1. 난시 개선

일단 첨엔 실수로 트리플  12mg 고용량으로 먹었어요.

약 복용 4일 만에 난시가 없어지고

2주째에 실내 침침함 없어졌죠 +ㅇ+

한 달째에 약을 재주문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배송이 지연돼서 2주 못 먹고

2주쯤에 난시 재발 ㅠㅠ

4mg 저용량 먹고 일주일째에 다시 난시 없어졌네요 ^0^

 

 

2. 아토피

이불을 아무리 잘 빨고 잘 털고 침구청소기 돌려도 

잘 때 피부 가려움증 있었는데 아스타잔틴 먹고 한 달쯤 후부터 가려움증 줄어들었어요.

근데 완전히 없어진 건 아니라서 그냥 계절 탓인지 약 덕분인지 확인불가

 

 

3. 탈모방지

출산 후 머리 많이 빠졌는데 좀 줄어들었어요.

머리카락이 얇고 가늘어졌었는데 아기 낳기 전보다 더 두꺼워지고

내 힘으로 머리카락 안 끊어지고 뽑을 때 엄청 아프고 잘 안 뽑혀요

약 먹기 전엔 숑숑 뽑혔죠 ㅎㅎ

약 먹기 3년 전에 이마에 피부염 때문에 너무 긁어서 2센티 넓이의 땜빵이 생겼는데

약 먹고 나서 거기에 3년 만에 머리카락 자라요 ㅠㅠ  대박 ㅋㅋㅋㅋ

 

4. 콜레스테롤 & 혈압 감소

원래 한 달마다 병원에서 검사하고 혈압약 받거든요.

콜레스테롤은 약 먹기 시작한 시기랑 다이어트 시작한 시기랑 겹쳐서 확인불가

혈압도 떨어졌다는데 의사 선생님이 원래 여름엔 내려간다고 해서 약 복용량 안 줄이셨어요.

그래서 둘 다 떨어지긴 했지만 약이랑 상관있는지는 확인불가

 

 

5. 위궤양 예방

매운 반찬 먹을 때 전보다 속 쓰림 빈도가 덜해요

이것도 좀 기분 탓일 수도 있어서 정확하진 않고

일단 효과는 있는 느낌

 

 

 

♠ 부작용

 

1. 안구건조증

이건 약먹는 도중엔 괜찮은데

중간에 배송지연때매 2주 못 먹고서 안구건조증이 심하게 왔어요.

근데 날씨 때문일수도있고 상관관계는 확인불가

 

2. 온몸의 털이 풍성풍성 

머리 풍성은 기본이고 온몸의 털이 미친 듯이 자라요

4mg로 줄이니 좀 덜한 느낌이긴 한데

이마 잔털이 다 머리카락으로 진화해서 이마라인이 5미리정도 밑으로 내려오고

눈썹 넓어짐, 코털 길어지고 풍성, 팔뚝 털 풍성, 다리털 풍성 난리난리

구레나룻 턱까지 길어지고 ㅠㅠ

긴 건 그래도 괜찮은데 풍성해서 문제예요... 곱슬이라 ㅠㅠ 

배우 김보성 님처럼 풍성해짐 ㅠㅠ (김보성 님 멋지심 그냥 저는 여자인데 구레나룻 풍성해져서 그럼 ㅠㅠ )

남편도 같이 약 먹는데 2센티정도 길어지기만 하고 생머리라 그냥 이쁘게 자람 ㅠㅠ 부럽....

 

 

결론 

암튼 부작용 중에 가장 눈에 띄는 게 퐁성풍성인데

그래도 난시랑 코털 중에 고르라면 당연히 코털 평생 자르고 살래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끊으면 바로 난시 오니까 죽을 때까지 먹어야 할 듯 ㅠㅠ

 

반응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방간 환자가 피해야 하는 음식  (0) 2019.02.20
동네병원 진료비 아끼는 법 꿀팁  (0) 2018.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