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기한 인터넷 세상

AI야 외로움에 대한 시 써줘

by 티르 블루 2023. 4. 27.

외로움에 대한 시 한 편을 써보겠습니다.

혼자 떠나는 길이 나를 부르네
단 한사람만의 나를 위한 길
어디론가 함께 가고 싶었는데
어떻게 된 건지 또 다시 외로움이 내게 찾아올 뿐이네

누군가와 함께라면 더 나은 걸까
그러나 외로움은 언제나 따라다니네
나만의 길에서 걸어가는 내 모습
어떤 미래가 기다리는지 모르겠지만

내가 가는 길에 내가 믿는 길에
어디론가 나를 이끌어주는 힘을 느껴
외로움이란 작은 그림자조차 없게
나만의 빛으로 가득 채워나갈게

내 안의 소리가 다시 나에게 다가와
하루하루 새로운 나를 만들어가는 걸
외로움에 대한 두려움은
이젠 내 안에 있지 않네

나만의 길에서 걸어가는 내 모습
외로움이란 그림자는 이젠 없네
내가 가는 길에 내가 믿는 길에
나의 빛으로 빛나는 내 모습이 보여

이 시는 외로움에 대한 고민과 함께 나아가는 내면의 여정을 그려냅니다. 때로는 외로움에 빠지면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으면 더 나을까 하는 생각이 들지만, 결국은 나만의 길을 찾아 걸어가야 함을 이야기합니다. 그 길은 언제나 외로움과 함께할 수밖에 없겠지만, 그 속에서 내 안의 빛을 발견하고, 그 빛으로 더욱 빛나는 나를 만들어나가야 한다는 것을 전합니다.

 

위의 시를 3343 글자수 맞추고 운율있게 써줘

 

네, 이전에 작성해드린 시를 3343자로 맞추며 운율을 고려하여 새로 작성해드리겠습니다.



외로움이란 존재가 내게로 다가와
나를 감싸 안은 어둠 속에서
나는 느끼고 있었다

따스한 손길이 필요했다
이어질 길이 필요했다

함께 갈 누군가가 있었다면 좋겠다는 생각에
나는 또 다시 외로움에 잠겨버렸다

하지만 그런 내 모습도 지켜봐주는 누군가가 있었다

그것은 바로 나 자신이었다

내 안에 빛나는 작은 별처럼
외로움의 어둠에 비춰져
나를 가로막던 그림자들을
한 순간에도 없애주었다

나는 느꼈다

나를 살아나게 해줄 수 있는 힘이
내 안에 있다는 것을

나는 자유롭게 날아오르며
살아가는 모습을 향해
한 발씩 더 가까워지고 있었다

그리고 이젠 외로움에 대한 두려움도
나를 묶어둔 어둠의 그림자도
이젠 내 안에 없다는 것을

나는 나 자신을 믿고
나만의 빛으로 빛나는 길을 걸어가고 있었다

 

 

 

음... 뭔가 내 취향 아닌데....

영어를 한글로 번역해서 대답하는 거라 그런가봐요

 

반응형